“2월 한달 간 앵콜”, 알라모렌터카 미국 렌터카 프로모션 실시
“2월 한달 간 앵콜”, 알라모렌터카 미국 렌터카 프로모션 실시
  • 신현재 기자
  • 승인 2020.02.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렌터카 전문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하와이를 포함한 미국 여행객을 위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에 진행된 두 가지 행사에 이어진 고객 성원에 힘입은 ‘앵콜 이벤트’로 기획됐다. 

먼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실시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이벤트 기간의 연장을 결정했다. 오는 2월 29일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중소형(Compact) 차량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차량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되며 렌탈 기간은 1월 10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예약 기간 내에 중소형, 중형 등급의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SUV 등급 및 컨버터블 등급은 해당하지 않는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의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예약을 진행하되 쿠폰 코드 ‘ALAMO2020’을 입력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지금 결제’가 아닌 ‘현지 결제’로 예약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이먼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 또한 쏟아지는 연장 요청으로 2월 한 달 간 추가 진행된다. 미서부 렌터카 예약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미서부 지역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 상당의 ‘사이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미서부(캘리포니아 주, 네바다주 내 지점)에서 5일 이상 렌터카를 예약 후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첫 째주 유선 및 이메일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예약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의 쿠폰북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미국 캘리포니아주와 네바다주 지역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들의 경우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및 사이먼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월에 진행한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알라모렌터카와 함께 잊을 수 없는 미국, 하와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알라모렌터카는 전 세계 9,60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온라인 선결제 시스템 '지금결제'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사고 있다.

신현재 기자  bodo@nd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