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추억의 놀이터였던 방방장에 다시금 어린 아이들이 몰리고 있다. 트램폴린 운동은 관절에 무리가 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 근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성장기 아이들에게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다. 대형 키즈카페에서 이러한 트램폴린을 제공하게 된 데에는 최근 변덕스러운 날씨에 더해 심해지는 미세먼지 및 아이들의 놀거리가 점차 줄어드는 문제가 한몫 한 것으로 보인다. 매우 춥거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 걱정 없이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도 성장을 도모하고 싶다면 ‘점핑파크’를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

안전한 300평 대형 실내 트램폴린 키즈카페, ‘점핑파크 미사점’은 유아 및 초등학생, 중학생에 이르기까지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대형 실내 놀이터다. 유치부와 초등부 이상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유아들이 비교적 연령대가 높은 학생들에게 치이지 않고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이를 걱정하는 학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점핑파크 미사점’은 아이들은 물론 학부모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 중 ‘Dance Time(댄스타임)’은 아이들이 서로 바라보며 신나게 춤을 즐기면서 사회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간이다. 이때 학부모들은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 다과를 즐기며 각종 정보를 교환하고 사교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파티룸을 제공하는 것도 점핑파크 미사점의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다. 반모임, 생일파티 등 학창시절에 절대 놓칠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파티룸을 별도로 설치해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세 명의 자녀가 있는 고성욱 대표는 도심 속 아파트에서 자녀를 양육하며 느껴왔던 한계에 숱한 고민을 거친 후, 점핑파크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최근 진행되는 연구결과에 따르면 즐겁게 뛰어 노는 아이들이 성장 발육은 물론 두뇌 발달 및 학업 성취도가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라며 “발육이 늦거나 질병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꾸준히 점핑파크를 이용하면서 완치되는 것을 보아온 입장에서, 우리나라 현실 속 놀거리가 점차 줄어드는 환경에 분명히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점핑파크 미사점은 매년 어린이날, 크리스마스를 전후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30분 무료쿠폰과 음료, 과자 중 하나를 무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역 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비용 절감 지원도 도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