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외부 환경, 특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표면이 다른 계절보다 8배 많은 각질을 만들어낸다. 때문에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기초 화장품 흡수가 안 되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여름철 피부관리를 소홀히 한 채로 가을, 겨울을 보내게 되면 피부는 일 년이라는 시간을 그대로 방치된 채 노화를 맞게 될 수밖에 없다. 잠실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핫탄스킨앤스파’는 “여름부터 가을, 겨울까지 이어지는 각화현상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서는 필링과 재생케어를 적절히 활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몽골어로 여왕을 의미하는 hottan(핫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핫탄스킨앤스파는 손님, 직원 모두를 왕처럼 여기며 ‘힐링’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피부 에스테틱을 선보인다. 코스메슈티컬 유럽 제품 라인을 사용, 관리 임상이 풍부한 전문 테라피스트가 고객과의 충분한 피부진단 상담을 거쳐 맞춤 키트케어를 하고 있어 고객 피부 개선도와 만족도가 꽤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님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에는 잠실새내점, 반포자이점, 목동하이페리온점 세 곳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점도 손꼽을 수 있다. 한 지점 티켓팅 시 다른 두 지점에서도 케어가 가능해 온 가족이 적립금을 나눠 사용할 수 있기에, 유전적인 피부질환을 가지고 있는 가정에서 꽤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을,겨울철 피부각화현상을 개선할 수 있는 칵테일 필링, 재생케어 관리를 이벤트가로 서비스하고 있어 금전적인 만족감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핫탄스킨앤스파의 이고은 팀장은 “피부는 어느 손을 타는지에 따라 빛을 잃을 수도, 빛이 날 수도 있다”라며 “전문가에게 세미나교육을 진행하는 핫탄스킨앤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을 통해 겨울철까지 이어지는 각종 피부 증상을 케어하고 편안한 휴식을 얻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핫탄스킨앤스파는 앞으로 취약계층 지원, 가족복지사업 등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의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교육문화 프로그램 또한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