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 진해 과외전문사이트 창원과외톡톡, 정식 서비스 오픈
창원 마산 진해 과외전문사이트 창원과외톡톡, 정식 서비스 오픈
  • 최민우 기자
  • 승인 2019.10.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마산, 진해 과외전문사이트 창원과외톡톡이 정식으로 서비스를 오픈하였다.

무료과외 연결 및 중개 전문 창원과외톡톡은 ‘양심 있는 과외 회사’를 모토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장치를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먼저, 회원가입 없이 과외 선생님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과외 선생님의 학력이나 경력에 따라 스페셜, 일반으로 과목별 분류, 지역별 분류 등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으며, 허위학력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학력인증 서비스도 갖추고 있다. 또한 과외 선생님들을 위해 과외중개 수수료도 대폭 낮췄다. 한 명의 오너에게 수익이 집중되는 것이 아닌 선생님들에게 수익이 나눠지도록 수익 구조도 개선했다.

창원과외톡톡 관계자는 “복잡한 절차 없이 선생님 정보를 볼 수 있게 했고, 투명한 형태의 연결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선생님도 게시가 되도록 했다. 또 과도한 중개업체 수수료를 없앴다.”라고 말했다.

과외홍보전단지 플랫폼으로써 기업의 이윤보다는 공익적 성격이 강한 창원과외톡톡은 울산지역에서 붐을 일으킨 울산과외톡톡, 전주지역의 대표과외 사이트 전주과외톡톡, 광주지역의 광주과외톡톡에 이어 창원, 마산, 진해지역에 서비스를 개시하였다. 

최민우 기자  hello_ww@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