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마카롱 맛집 ‘꼼카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8일 하루 구리 한강 시민 공원에서 진행되는‘제3회 다 같이 놀자’ 판매 행사에 참여하여, 마카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디저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꼼카롱은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마카롱 디자인으로 사랑받으며 2019년 2월 구리에 오픈했다. 친환경 농축수산물 온라인 쇼핑몰을 총괄 운영한 바 있는 윤종복 대표가 엄선한 신선하고 깨끗한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마카롱을 만든다. 최근에는 HACCP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달걀을 사용하는 등 고객들에게 안전한 디저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통 마카롱이라고 하면 칼로리가 높고 단맛이 강한 디저트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꼼카롱의마카롱은 자체적인 꼬끄 레시피를 개발해 쫀득한 식감을 유지하면서도 달지 않은 꼬끄를 제공한다. 실제로 꼼카롱은 디저트를 선호하지만 단맛은 불편해 하는 소비자들이 먼 곳에서 찾아올 정도로 건강한 디저트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마카롱에 들어가는 필링 또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을 자아내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든 마카롱은 매일 새롭게 생산하기 때문에 눅눅하거나 뭉개지지 않으며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꼼카롱 에서는 머랭쿠키, 꼬끄후레이크 등의 수제 디저트도 판매, 제작하며 각각의 레시피를 직접 개발하여 특색 있고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윤종복 대표는 “꼼카롱은 단순히 마카롱 매장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닌 지식 나눔, 제과 교육 등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의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거나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며“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