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기업과 한국 기업 상관없이 참가 의사 있는 모든 회원사 대상

한불상공회의소는 2018년 12월 26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올해의 비즈니스 어워즈 후보자 신청을 받는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 2019는 프랑스 기업과 한국 기업 상관없이 참가 의사가 있는 모든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 2019’ 회원사들의 모범이 되는 성과와 혁신을 높이 평가하고 회원사들이 한불 경제협력 증진에 기여한 부분을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고 한불상공회의소 관계자는 밝혔다. 비즈니스 어워즈는 전 세계 여러 나라에 진출한 프랑스 상공회의소가 개최하는 국제적인 행사이기도 하며 매년 해외 프랑스 상공회의소 연합(CCIFI)의 비즈니스 어워즈 수상자들은 파리에서 개최되는 국제 대회 ‘해외주재 프랑스 상공회의소 인터내셔널 어워즈’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받는다. 해외주재 프랑스 상공회의소 인터내셔널 어워즈는 프랑스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을 비롯한 다양한 기관과 미디어로부터 전폭적인 지원과 후원을 받고 있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는 프랑스 기업과 한국 기업 상관없이 모든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하며 회원사들이 기울인 노고를 기업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올해의 제품/서비스, 이렇게 총 세 개의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한다. 한불상공회의소 집행위원회로 구성된 심사위원은 후보자 가운데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각 부문에 대해 우승자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2019 2 18일에 개최되는 한불상공회의소 설날 New Year Party 행사에서 진행될 예정.
비즈니스 어워즈 수상자 선정을 위해서는 후보자들의 정보가 많을수록 좋다. 심사위원은 풍부한 정보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제출하는 정보는 구체적이어야 하고 가능한 최근 3년에 걸쳐 정리된 것이면 좋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 수상 부문 :

  1. 기업가 부문 어워드 : 프랑스가 아닌 한국에 설립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설립인 중 최소 1명이 프랑스인이어야 한다. 2018년도 한 해동안 높은 성장 전망을 제시하고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룬 기업에 시상될 예정이다.
  2.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 어워드 : 2018년 비즈니스 활동과 전략에 사회, 윤리, 환경 문제, 혹은 인권과 관련된 문제를 담아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의지를 보여 준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3. 올해의 제품/서비스 부문 어워드 : 2018년 한불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한 프랑스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