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신동에 위치한 <전주피오니샵>은 10년 이상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피부 상태에 초점을 맞추는 [1:1 맞춤형 뷰티 케어 전문 샵]이다. '피오니’라는 명칭처럼 매우 단단한 꽃봉우리로 부터 다양한 색을 뿜어낸다는 뜻을 담고 있는 <전주피오니샵>은 다양한 피부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하여, 겨울철 더욱 건조해진 피부에 대한 해답을 찾아드리며 피부 케어 뿐만 아니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맞춤형 '왁싱' 과 '속눈썹 연장 및 펌' 을 서비스하고 있다.

 

 

미세먼지 수치가 극도로 나빠질수록, 피부상태가 민감해져 고객님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요즘이다.

피오니테라피는 전주문제성피부전문 샵으로써 문제성 피부가 더 악화되지 않도록, 민감성/건성/여드름/모공확장 피부 등의 상태에 따라서 전문적 케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은 동안 얼굴', 'V라인 만들기'와 같은 성형의 효과를 수술하지 않고도 나타낼 수 있어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밖에도 ‘기미 잡는 특수케어’ 프로그램은 맑은 피부톤으로 생기를 부여하며, 웨딩 준비를 위한 '신부 S라인 바디케어'와 '천연아로마블랜딩 전신관리', '등·하체 순환관리' 는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고, 한 자리에 계속 앉아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통증관리',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해독관리', 그리고 산모를 위한 ‘산전,·산후관리' 는 개개인에게 집중하여 1:1 케어가 진행 되므로 그 수요가 높다.

<전주피오니샵>에서 가장 중요하게 다루는 것은 바로 제품의 질이다. 피오니테라피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호주, 미국, 영국 등의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허가를 받은 100% 천연정유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타입의 피부라도 부작용 없이 안전한 관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아토피피부에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한 천연왁스를 사용하고 있는 전주왁싱샵 입니다. 또한 피오니속눈썹은 시술 가격대별 언더래쉬 서비스 및 관리권을 제공하여 타 샵에서 잘못된 시술을 받았거나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원모가 손상되었을 시 숙련된 노하우로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미용기능 경기대회 [얼굴·바디 부문 수상], 한국 피부미용 협회 [등·골반 테라피 수료], [아로마 전문가 과정] 수료증을 취득한 바 있는 정주리 원장은 "고객 만족도, 서비스 제품의 질을 향상시켜 재방문하고 싶은 샵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님께 많은 혜택을 드릴 것이고, SNS를 통해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주피오니샵>은 [첫 방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역의 한계를 넘어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