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누리당 서대문을 국회의원 정두언입니다.

먼저 미국 데일카네기트레이닝코스 설립 100주년과 한국 카네기연구소 설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카네기 연구소만의 우수한 트레이닝을 통하여 개인과 조직에 성공과 열정을 전하여 주고 계시는 최염순 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한국 카네기 연구소는 개설 이래로 수많은 리더 배출과 뛰어난 조직 창출을 이루어내 왔습니다.

연 4,000여명이 넘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임직원 및 직원들이 카네기 연구소의 트레이닝 과정을 수료하고 있다는 점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카네기 연구소는 일 보다는 사람 중심의 ‘인간경영’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원들의 감동을 사게 되고, 조직의 지속적 성장을 이루어 내는 하이 터치(High Touch)형 리더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것입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살아남기 위한 끊임없이 경쟁을 강요하다 보니 정작 인간은 소외되고 업무 성과만을 쫓는 부정적 현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카네기 연구소의 역할이 더욱더 중요시 된다고 하겠습니다.

따라서 오늘을 계기로 카네기 연구소 개설 당시의 초심을 되새겨 일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의 리더 배출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미국 카네기 설립 100주년과 한국 카네기 설립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과 글로벌 리더를 배출하는 연구소로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