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렌터카 전문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스포츠카 이용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을 통해 하와이 지역 스포츠카 등급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약 후 이벤트 기간 내 차량을 대여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차량 등급은 마쯔다 미아타 RF 컨버터블(Mazda Miata RF Convertible) 또는 동급 차종의 중소형 스포츠카 등급, 폭스바겐 더 비틀(Volkswagen Beetle) ·BMW 미니쿠퍼(BMW Mini Cooper) 또는 동급 차종의 중형 스포츠카 등급, 포드 머스탱(Ford Mustang) 또는 동급 차종의 스포츠카 등급이다.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예약 번호, 이름,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상품은 오는 1월 중순에 일괄 발송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면서 추위를 피해 해외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겨울은 가족, 친구, 연인과 로맨틱한 하와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알라모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