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은새, 뷰티라이프 매거진 12월호 표지모델 선정
배우 고은새, 뷰티라이프 매거진 12월호 표지모델 선정
  • 윤미선 기자
  • 승인 2018.11.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배우 고은새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12월호 표지모델 화보가 공개됐다.

뷰티라이프 측은 "고은새는 미술학과를 전공하고 있으며 사교적인 성격으로 배우로서는 흔치않게 뷰티자격증을 여러개 취득할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다."며 "외적인 미와 내적인 미를 고루 갖추고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배우 고은새는 "2019년 새해에는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 연예인 봉사단 업무에 보다 충실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뷰티문화가 전 세계로 나가는데 적극 동참할것이다"라며 뷰티라이프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화보속 배우 고은새는 강한 레드계열의 벨벳 소재 의상을 입고 강렬한 레드 컨셉의 메이크업 속에 신비로운 큰 눈망울을 선보였다.

뷰티라이프 매거진은 전국 5만부의 매거진이 미용. 뷰티. 성형외과. 뷰티아카데미. 대학교. 서점 등 전 세계 에 배포된다.

한편 배우겸 모델로 활동 중인 고은새는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우사소)에서 주인공 역으로 12월 무대에 오른다. 또한 고은새는 최근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2018 KOREA HIPHOP FESTIVAL K-HIPHAP) 시상식에서 ‘힙합문화교류 K-POP 우정상’을 수상했으며. 12월17일 국회의원회관에하는 환경공헌대상에 홍보대사로 위촉돼기도 했다.

고은새는 "올해는 연예계 생활의 준비단계로 열심히 할 것이며, 2019년도에는 배우 고은새를 알리는 해로 정하고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포부를 알렸다.

 

 

윤미선 기자  bodo@nd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