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찾아가는 백년동안 체험 설명회’를 운영한다.

이번 체험 설명회는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생활 속에서 백년동안과 함께 젊고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백년동안 체험 설명회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가 일본 가고시마의 장수비결로 널리 알려진 흑초 소개와 젊고 건강한 백년을 만드는 흑초 습관 등에 대한 강의, 백년동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음행사, 체험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백년동안 체험 설명회는 서울, 수도권 지역의 건강동호회, 헬스장, 아파트 부녀회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인 이상의 모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해 단체소개, 인원, 일정 및 장소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흑초는 현미를 장기간 발효시켜 만든 식초로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 각종 성분이 다른 일반 식초보다 훨씬 높아 식초의 왕이라 불리고 있다. 세계적인 장수마을 일본 가고시마현의 장수비법이 흑초라는 사실이 소개된 이후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샘표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은 100% 통알곡 생현미를 자연 발효시켜 만들어 현미의 영양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주정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일본 가고시마현의 정통 항아리 제조방식 그대로 만들어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부드럽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샘표 제대로 e샵 상품권 10만원과 백년동안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샘표 홍보팀 양하림 과장은 “젊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웰에이징 프로젝트는 생활 속의 작은 습관에서 시작된다”면서 “식후 하루 세 번 백년동안과 함께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가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