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버드 미니어처 기프트 세트 및 영화 기프티콘 증정

호남을 기반으로 하는 항공사 에어필립이 ‘2019년도 대학 수능능력시험응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을 맞이하여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힐링버드 미니어처 기프트세트 및 영화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광주(KWJ)를 비롯하여 김포(GMP), 제주(CJU), 무안(MWX), 인천(ICN), 블라디보스톡(VVO) 등 에어필립 항공편을 이용하여, 수능을 마친 후 면접을 준비하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해당한다.

현재 에어필립은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게 광주-김포, 광주-제주, 김포-제주 및 무안-인천 노선을 특가로 진행 중이다.

공항에서 탑승 수속 시 수험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험표나 원서 접수증, 대학입시지원서(수시 포함) 중 하나를 지참하면 힐링버드 미니어처 기프트세트 또는 영화 기프티콘 중에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17일부터 시작이며, ㈜클리오에서 론칭된 향기로운 헤어바디퍼퓸브랜드 힐링버드의 체리블라썸&피치향 여행용 키트 세트와 영화 기프티콘이 준비되어있다. 수량은 힐링버드 미니어처 기프트 200세트, 영화 기프티콘 300개이며,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에어필립 마케팅본부장은 오랜 시간 노력의 결실을 맺는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작은 이벤트지만 이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즐거운 경험을 에어필립과 함께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필립은 오는 93호기(ERJ-145LR) 도입식을 시작으로 1125일부터 무안-인천 노선을, 1128일부터 무안-블라디보스톡 노선을 취항한다.

무안-인천 노선은 하루 왕복 2, 14회 운항하며, 무안-블라디보스톡 노선은 수··일 주 3회 운항할 예정이다. 항공권 예매는 에어필립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