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에 따라 대학이 결정되었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같은 성적이라고 해도 전략을 어떻게 세우느냐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지는 시대에 도래했다. 대학은 더 이상 단 한 가지의 부분만을 보려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고른 재능을 보이는 인재들에게 더 열려 있기 때문이다. 과목 당 나의 강점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고 이를 적절히 대응해 나갈 필요가 있다.

 

 

 

진주 입시 컨설팅 ‘강도윤수학컨설팅학원’은 초, 중, 고 수학 전문학원으로 초1부터 고3까지 티칭, 코칭, 체킹 관리를 통해 수학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1:1 개별 관리 및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개개인의 역량을 키워 개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최근 입시에 성공하는 흐름이니 만큼, 강도윤수학컨설팅학원은 학생 개개인이 브랜딩되어 그들의 학습과 진로 등에 대한 각자의 로드맵과 실천 스토리를 만들어낸다.

 

또한 상위권 학생들 뿐 아니라 중위권, 하위권 학생들도 수학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 스토리를 접목시켜 한 단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그에 따라 최근 강도윤수학컨설팅학원은 다수의 경시대회 수상 및 영재원 입학과 특목고 및 자사고 진학, 그리고 국내 상위권 대학 입학생들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강도윤 원장은 “시대의 변화에 맞춰 우리 학생들을 존중하여 그들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특성과 역량을 이끌어내 우리 아이들이 꿈을 실현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라며 “초1부터 고3까지 수학교재 완성도와 학습성취도를 관리해 실력 향상을 시키는 것이 우리 학원의 원칙이자 철학”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도윤수학컨설팅학원은 앞으로 수학 뿐 아니라 각 과목별 학습에 대한 방향제시와 정확한 학습교육 및 컨설팅으로 우리 아이들이 꿈꾸고 원하는 삶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