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가을은 유독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계절이다. 그 중에서도 ‘젤네일’은 그 계절에 대한 분위기와 표현하고 싶은 느낌을 아름다운 색과 디자인으로 표현할 수 있는 아트이기 때문에 유독 인기가 높다. 아가딸손톱공방은 이러한 젤네일 및 케어 (네일관리)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퀄리티의 안전한 제품을 통해 구현하는 서동네일 전문샵이다.

 

아가딸손톱공방의 대표적인 시술은 젤네일과 젤페디 시술이다. 최근에는 여성들의 기본 관리 뿐 만 아니라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관심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그에 따라 아가딸손톱공방에서는 여성고객과 남성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시술을 그에맞게 구현하는 서비스해 고객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조하진 원장은 아가딸손톱공방을 통해 성취하고자 하는 목적에 세 가지 목표를 말했다. 바로 ‘사람’, ‘마음’, ‘치유’가 그것이다. 이 세 가지 단어는 네일샵과는 다소 거리가 있어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아름다움을 관리함으로써 자신을 가꾸는 뷰티샵에서도 사람과 사람이 만나 정을 나눌 수 있다는 의미에서 이는 큰 목적을 가진다. 조 원장은 “고객들이 오기만을 짝사랑하듯 기다려야 하지만 그로 인해 만날 수 있는 분들도 늘어나고 만남으로 인해 고민도 털어놓고 마음도 나누며 치유받고 정을 나눌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인해 아가딸손톱공방은 최근 2018년 국제 뷰티 마스터 콘테스트 창작네일아트 부문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조 원장은 샵을 운영하면서도 매주 네일 외 미용 관련 공부와 교육을 받는 학생의 신분으로 돌아간다. 이러한 노력으로 아가딸손톱공방은 올 9월이 되면 속눈썹 연장과 속눈썹 펌 또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아가딸손톱공방은 앞으로 토탈뷰티샵으로 변모해 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