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 보청기, 자선골프대회 3천만원 기부
리사운드 보청기, 자선골프대회 3천만원 기부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8.05.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달팽이 공식 후원사로 14년째 청각장애아동 후원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리사운드 보청기(주식회사 지엔히어링코리아)가 최근 청각장애아동 지원을 위해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주최하는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대회’에 3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공식 후원사로, 선천성 난청 아동을 비롯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난청인을 대상으로 인공 와우 수술 및 보청기 지원, 난청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한 재활 치료 기금 모금 운동, 난청 학생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올해로 14년째 후원하고 있다.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재계, 의료계, 언론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뿐만 아니라, KPGA 및 KLPGA 선수들이 기부 천사 및 재능 기부로 참여한 대규모 자선 행사로, 리사운드 보청기가 전달한 기부금은 청각장애아동들의 인공 와우 수술과 보청기 지원 및 난청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청각장애인의 소리 찾기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리사운드 보청기는 다양한 난청 후원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난청인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며, 난청에 대한 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No.1 병원 전문 보청기로 유명하며,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후원 활동을 비롯, 농아인 및 노인복지관 보청기 후원 및 매년 ‘어린이 이동 건강검진’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