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신환철 기자]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이들이 고민이 많다.

근로자의 날과 징검다리 휴일이 겹치면서 가족과 휴가를 보내느라 미처 준비를 못한 이들부터 휴가로 인해 선물을
주문할 수 있는 곳들이 마땅치 않기 때문.

부모님들은 현금을 제일 좋아할 거라는 위안으로 현금을 두둑히준비한 이들이 적지 않을 것이다.

이럴땐 가까운 백화점와 대형 마트를 둘러보면 의외로 좋은 선물을 고를 수 있다. 부모님 세대에 가장 보편적으로 필요한 것이 건강기능식품들이다.

휴일이 겹쳐 해당 회사도 휴무지만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건강기능 식품 코너에 가면 손쉽게 구할 수 있다. 무조건 비싼 제품보다는 부모님 상황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정성만 더해지면 완벽한 어버이날을 대비한 부모님 선물이 된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면 평소 건강상태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맞는 것을 고르면 된다. 통상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관절건강, 항산화 건강식품 등 특화된 제품들을 선호하는 추세다.

관절건강을 위해서는 하이웰 그린 글루코사민을 선택하면 좋다. 하이웰 그린 글루코사민은 글루코사민과 함께 마사이족의 관절건강 비결인 초록입홍합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이어져 환경문제가 대두되면서 선물용으로 항산화 건강기능식품인 하이웰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가 선호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예비 배우자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면 좀 더 센스있는 구성으로 하면 어떨까?

어머니께는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제품을 세트로 마련하면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좋다. 달맞이꽃종자유와 해조칼슘, 글루코사민이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로 알려져 있다.

아직 직장생활을 하는 아버님이나 술을 좋아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밀크씨슬추출물이
 함유된 리버매니저를 선택하면 좋다.

하이웰코리아 전 제품은 현재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Hmall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신라, 동화, 롯데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 분당 AK플라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