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X치즈, 감성 콜라보 ‘권태’ 녹음실 듀엣 현장 공개
마인드유X치즈, 감성 콜라보 ‘권태’ 녹음실 듀엣 현장 공개
  • 한재훈
  • 승인 2018.04.12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디엔뉴스] 마인드유와 치즈가 함께한 '권태'의 녹음실 현장이 공개됬다.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마인드유 X 치즈 ’퍼즐’의 PART.1 ‘권태’ 녹음실 듀엣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마인드유 멤버들과 치즈가 녹음실에서 작업하는 장면들이 교차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감미로우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눈과 귀로 전달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앞서 마인드유와 치즈는 ‘퍼즐’의 첫 시작인 PART.1 ‘권태’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퍼즐' 시리즈의 첫 조각은 인디계의 강자로 알려진 마인드유와 치즈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번 '퍼즐' 시리즈에서는 ‘이별’부터 ‘재회’까지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감성적이면서도 솔직한 과정을 서사적으로 담아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10월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했다. 멤버 고닥과 재희는  여심을 자극하는 깔끔한 감성 화법이 돋보이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팀으로 성장했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 변경 후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사랑해줘요', '만약에(IF)'를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치즈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부드러운 미성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또한, 감미로우면서 진솔한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0일 치즈와 함께하는 '퍼즐' PART.1 ‘권태’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재훈  lunarglobalstar@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