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약초명가 주식회사 문수영 대표이사

좋은 한방식품을 판매하는 정직한 쇼핑몰

농업회사법인 약초명가 주식회사 문수영 대표이사

 

각종 스트레스와 성인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은 각종 건강식품에 열광하고 있다. 한방 건강식품도 예외가 아니다.  13년 개업한 약초명가는 전통한방을 대중화하겠다는 기치를 내걸고 매년 매출액 급증세를 보이며 순항 중이다.

꾸준한 인기 제품은 볶음 시리즈, 도라지차, 더덕차, 우엉차 등이다. 뛰어난 맛과 향으로 재구매율이 높다. 현재 매출 상당부분을 견인하고 있는 효자 상품이다. 한번 볶으면 이로운 성분이 더 잘 우러나오고 맛이 좋아지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문수영대표이사는 봄철 환절기에 좋은 차로 도라지차를 추천했다.

 

“도라지차의 경우, 인터넷 등에서 검색해보면 요즘 같은 환절기와 봄철 미세먼지에 무척 좋은 차입니다. 도라지에 풍부한 사포닌 성분이 기관지를 보호하고, 기침을 멎게 해주며. 가래를 식히는데 도움을 주거든요. 특히 목감기에 걸렸을 때, 염증완화에 효과적이고, 해열작용에도 뛰어납니다.”

 

 

 이 밖에도 약초, 전통환, 전통차, 선식, 수입 건강식품 등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협력업체와 함께 환, 선식 등을 직접 생산하기도 하고, 농장주 등 다양한 거래처와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건강식품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업체의 노력들 덕분에 약초명가의 재구매율은 60%를 넘는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라는 것을 고객들이 체감하고 있다는 얘기다.

 

]

“시장조사를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약초 시장에서 양질의 상품을 세심하고 깐깐하게 고르는 게 저희 일입니다. 한번 거래를 맺은 곳은 저희 같은 안정적인 거래처를 확보하기 때문에 좋고, 저희도 안정적으로 제품의 질이 보장된 공급처를 얻게 되지요. 고객님들은 저희 쇼핑몰의 품질이라면 믿고 구매하실 수 있고요.”

문수영대표이사는 더 좋은 믿을 수 있는 상품 확보를 위해, 향후 5년 이내, 일부 상품을 직접 재배하는 목표를 세우고, 계획 중이다.  뛰어난 질의 상품을 안정적으로 그리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고자 하는 바램에서다.

또한 문수영 대표이사는 우리 한방식품을 해외에 알리고자 노력 중이다. 약초명가의 건강한 우리먹거리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 수출할 계획이다.

 

 

지난 2016년부터는 자선사업도 하고 있다. 2016년 12월 화성시 남부노인복지관에 건강식품 30여종을 약 2천 여 만원 상당 지원한 것을 시작으로, 이후로도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다.

“고객 분들의 성원을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돌려주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회사가 지역의 일원으로서 봉사하는 일이 그 답이 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

색소, 방부제, 합성첨가물 등을 함유하지 않은 정직한 식품들을 파는 약초명가 쇼핑몰처럼, 문수영 대표이사 역시 정직함을 신념으로 삼는 기업가였다.

 

 

“더 꾸미거나 보탤 것이 없습니다. 저희 눈에도 좋아 보이는 물건을 있는 그대로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선택 받는 것입니다. 좋은 제품은 고객들이 가장 잘 아십니다.”

원산지를 속이고, 각종 허위사실에 가까운 과대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건강식품 시장에서 약초명가의 정직함은 가장 크나큰 강점이자 경쟁력이다. 정직한 쇼핑몰 약초명가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이유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