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영남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2일부터 4월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지역은 부산, 대구, 울산, 포항, 창원, 안동, 구미 등이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비데는 △플래티넘 비데(BD-KA533) △실속 비데(BD-KA237)로 행사를 통해 프로모션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의 할인혜택과 함께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비데 필터 4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플래티넘 비데(BD-KA533)’는 세련된 플래티넘 디자인으로 제작돼 한층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조작부에 인몰드타입 판넬을 적용해 물이나 습기와 친숙한 욕실에서 제품 변형 없이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비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 비데(BD-KA237)’는 분리형 스테인리스 노즐과 비데 사용 전후에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자동 노즐 세척 기능을 탑재해 보다 위생적인 비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부산, 대구 등 영남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비데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부산, 대구 등 영남지역을 비롯해 콜러노비타를 아껴주시는 전국 각지의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비데 구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콜러노비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대리점의 전국 영업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