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소속 전희진과 김현진의 행보가 눈에 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 7회에서는 포지션 배틀 후 각 포지션 1위와 TOP9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중 김현진은 여자 댄스 1위로 발탁돼 베네핏을 얻었다.

이어 TOP9 순위 발표식에서 전희진과 김현진은 각각 5위와 7위에 랭크되며 2018년 기대주인 '이달의 소녀'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TOP9 발표식은 쇼케이스와 포지션 배틀 미션에서 얻은 개인 점수, 베네핏 점수, 온라인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전희진과 김현진은 기획사 투어 시작부터 예쁜 비주얼로 양현석과 자이언티를 사로잡은 참가자로 특히 전희진은 청순하고 예쁜 얼굴 뒤로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무서운 순위 상승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전희진과 김현진은 내년 완전체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멤버로 솔로 싱글 발매와 유닛 '이달의 소녀 1/3' 활동으로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며 2018년 기대주 '이달의 소녀' 멤버답게 '믹스나인'을 통해 각자의 역량을 뽐내고 있다.

한편 전희진과 김현진이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JTBC]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