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뉴스 비지니스
겨울철 가습기 사용량 증가에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판매 연일 증가

 

계절가전 명가 ‘한일전기㈜’는 자사의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가 아기 엄마들의 높은 선호도에 힘입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살균제 없이 완전한 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가습기 시장을 연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는 세척 기능을 차별화 해 가습기 사용 중 물이 닿는 모든 부분을 직접 세척할 수 있도록 초간편 구조로 설계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가습기를 매일 물로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구조를 극도로 단순화 해 가습기 위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영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사이에서는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세척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이를 제품 개발 과정에서 개선 및 보완하여 소비자가 가습기에 기대하는 다양한 기능을 충실하게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먼저 양방향 유로 구조를 적용해 풍부하면서도 일정한 가습량을 구현했으며 밤시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가습기의 특성을 고려해 가습기의 작동소음 및 물소리 역시 기존 제품대비 6db 이상 낮춰 가습기 소음이 수면에 방해되지 않도록 배려했다.

또한 2리터 대용량 수조를 적용, 한번의 물보충만으로도 오랜시간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가습기의 핵심 부분으로 분류되는 진동자는 특수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부식이나 오염에 대한 우려가 적고 내구성 역시 탁월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가습기 살균제 파동에서 비롯된 소비자의 불안을 불식하기 위해 보다 간편한 위생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고, 이점에 소비자 여러분이 큰 호응을 보여주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느끼는 불편과 불안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환철 기자  bodo@ndnnews.co.kr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환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파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