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멜론뮤직어워드’ 2차 라인업, 개성 강한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2017 멜론뮤직어워드’는 막강한 2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어느 때보다 후끈한 시상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아티스트는 멜로망스(Melomance), 볼빨간사춘기, 여자친구(GFRIEND), 제이비제이(JBJ),홍진영(Hong jinyoung) 등 총 5팀이다. (가나다순 표기) ‘멜론뮤직어워드’는 라인업 공개와 함께 첫 번째 스페셜 무대와 아티스트별 무대 콘셉트도 소개했다.

 

먼저, 고막여친, 남친으로 손꼽히는 ‘멜로망스’와 ‘볼빨간사춘기’ 감성듀오들의 콜라보레이션이 기다리고 있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두 팀은 소소한 사랑의 장면들을 ‘스토리 in 뮤직’ 형태로 선보여 감성적인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더불어 ‘여자친구’는 ‘청춘 로맨스 영화’를 연상시키는 발랄한 음악에 클래식한 리듬감을 더한 무대를, 대중의 사랑으로 희망을 실현한 소년들 ‘제이비제이’는 소망을 뜻하는 ‘달’을 매개체로 몽환적 스토리를 퍼포먼스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홍진영’은 트로트 음악과 여러 음악장르 및 예술적 요소를 덧입힌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크로스오버’무대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발표된 TOP10 가운데 레드벨벳(Red Velvet), 방탄소년단(BTS), 볼빨간사춘기, 아이유(IU), 엑소(EXO), 워너원(Wanna One), 위너(WINNER), 트와이스(TWICE), 헤이즈(Heize) 등 무려 9팀이 출연을 확정하며, 최종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과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멜론 관계자는 “음악을 사랑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같은 시간과 공간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역대급 축제를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다.

 

카카오, 현대자동차, 지티투어, 메디힐이 공식 후원하는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 2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멜론(앱, 웹사이트) 및 MBC뮤직, MBC에브리원, MBC드라마, 다음, 카카오TV, 1theK(원더케이), JOOX, MUSIC ON! TV, MyMusic을 통해 전 세계 곳곳에 생중계 돼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