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프로듀서 탁(TAK. 본명 한원탁)이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오프닝 무대에 선다.

'2017 MAMA'는 오는 25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29일 일본, 12월 1일 홍콩에서 각각 개최된다. 탁은 25일(토)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에 출격,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 탁은 올해 크게 활약한 K-POP 음악들의 매시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탁은 국내 EDM 음악계에 가장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프로듀서 겸 DJ로 최근 걸그룹 러블리즈의 '종소리', 워너원 'Wanna Be (My Baby)' 작사,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히 트와이스의 'TT', 워너원 '에너제틱' 등의 앨범 리믹스에 참여하는 등 트렌디한 감각으로 이른바 EDM과 K-POP을 아우르는 대세 프로듀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7 MAMA' 오프닝 무대와 관련해 탁은 "2017년을 돌아보는 권위 있는 시상식 오프닝 무대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영광"이라며 "개인적으로 올 한해 좋은 음악 작업들을 많이 하게 되어서 큰 즐거움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MAMA 무대까지 서면서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존’을 콘셉트로 올해 최초 베트남, 일본, 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2017 MAMA’. ‘MAMA’는 No.1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사진제공 = 뉴타입이엔티]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