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결과 1등 고객에게 샌드박스프렌즈 6종 인형 및 크리에이터 친필싸인 사진 증정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11월 19일까지 샌드박스프렌즈 팬아트와 이(삼)행시 인기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드시모네 키즈 도티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바이오일레븐은 지난달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키즈 샌드박스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샌드박스프렌즈 팬아트와 캐릭터 이름으로 지은 이(삼)행시 작품을 모집한 바 있다.

인기 투표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바이오일레븐이 사전에 실시한 1차 추첨을 통해 선정된 6개의 샌드박스프렌즈 팬아트와 이(삼)행시 중 재미와 흥미를 느끼는 작품을 선택하면 된다.

바이오일레븐은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뽑아 ‘투표 참여상’과 함께 드시모네 키즈 도티 에디션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드시모네 샌드박스프렌즈 에디션은 어린이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샌드박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했으며,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에 아이들이 손쉽게 저금통을 만들 수 있는 리플릿을 제공하는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패키지다.

샌드박스프렌즈 팬아트&이(삼)행시 인기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투표 횟수는 팬아트와 이(삼)행시 각각 1회씩 가능하다.

인기 투표 결과 1등(2명)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샌드박스프렌즈 크리에이터 6인의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샌드박스프렌즈 인형 6종을 선물한다. 2등(4명)은 샌드박스프렌즈 인형 6종을, 3등(6명)은 샌드박스프렌즈 가방걸이 인형 6종을 받게 된다.

당첨자는 11월 22일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샌드박스프렌즈는 유저의 상상력으로 만들어가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콘텐츠를 진행하는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잠뜰의 캐릭터 브랜드이다. 도티&잠뜰은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어린이들 사이에서 ‘초통령’으로 통하고 있다.

드시모네 키즈 샌드박스프렌즈 에디션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천연 블루베리향이 첨가됐으며, 총 8가지 유익균을 함유한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100억 마리의 균수를 보장하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성장기 아이들의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한다.

제품 원료인 브이에스엘3(VSL#3)는 이탈리아의 드시모네 박사에 의해 개발됐으며 200여 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