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유산균’ 바유, 9월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최대 20% 할인 판매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오는 28일까지 자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유(Ba.U)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을 추석선물용으로 특별제작 한 택배 박스에 담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바이오일레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바르는 유산균’이라는 뜻을 가진 바유 릴리프 3단계 유산균 보습 케어는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워시’, ’스킨 릴리프 로션’, ‘딥 스킨 릴리프 크림’으로 구성돼있는데, 이벤트 기간 중 단품 혹은 세트로 구매할 경우 추가로 주어지는 혜택이 각각 다르다.

바유를 단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본품과 함께 릴리프 라인 3단계 보습 케어 샘플파우치가 제공된다.

반면 바유 릴리프 3단계 유산균 보습 케어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은 크림과 로션으로 구성된 2종 샘플(각 15ml)과 함께 본품을 고급스러운 선물용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이오일레븐의 전 제품을 구매할 때 사용가능 한 적립금을 두 배로 지급받게 된다. 적립 혜택은 회원 로그인 구매 시 적용되며 제품 배송이 완료된 후 지급된다.

할인 행사를 기획한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유산균 독자성분이 함유된 바유는 추석을 맞아 환절기 소중한 사람들의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유는 바이오일레븐 기업부설 김석진좋은균연구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도 뛰어난 보습 매커니즘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피부에 유익한 네 가지 유산균 독자성분(Probio Skin Complex™)을 함유하고 있으며 공신력 있는 피부 임상기관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