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케이윌이 2년 6개월만에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실화'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을 통해 “[Kwill] The 4th Album Part.1 ‘Nonfiction’의 타이틀곡 ‘실화’ 뮤직비디오 티저 전격 공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속에는 서정적의 분위기속 한 남성이 행복했던 연인과의 과거를 회상하다 헤어짐을 후회하고 버스에 앉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속 흘러 나오는 케이윌 보이스는 애절하게 귀를 사로잡으며  눈물샘을 자극하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 이번 컴백 역대급일듯!”,“역시 언제 들어도 목소리 예술 ㅜㅜ 너무 좋다!”,“반갑다 케대박!?”,“실화  맛빼기로 들었지만 대박 예감이 든다!”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10년 동안 케이윌은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노래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성장했다. 10주년을 맞은 발표하는 정규 앨범 PART. 1에서 케이윌은 그만의 정공법이 담긴 ‘실화’로 10년을 집대성했다.  지난 2015년 3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이후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녹는다' ,'군주' OST '내가 사랑할 사람' 등 각종 OST와 프로젝트 싱글을 통해 활동해 왔으며 최근 JTBC '한끼줍쇼' KBS2TV '1대100'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랜 준비기간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26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