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앞두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경기 불황에 따른 경제적 여건도 문제지만 정작 상대방 마음에 쏙 드는 워너비 상품을 골라야하기 때문이다. 이번 명절엔 좀 더 실속있고 보람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하이웰코리아가 안성맞춤 워너비 추석선물 기획을 전해왔다.

 

 


가족 구성원 중 유아가 있다면 반드시 준비하자, 정통 뉴질랜드 초유
하이웰 초유 제품은 뉴질랜드 청정지역 초원에서 자연 방목하는 젖소로부터 출산 48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만을 원료로 한다. 초유에는 일반 우유보다 면역글로블린 G가 약 1200배 더 많이 함유돼 있다. 일반 자연식품이므로 의약품과 달리 내성이 생기지 않아, 꾸준히 섭취해도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이웰코리아의 초유는 씹어먹는 ‘초유츄어블’, 각종 요리에 넣을 수 있는 ‘초유파우더100%’, 성인용으로 개발된 달지 않은 ‘골드초유’가 있다. 초코초유는 흰 우유맛에 거부감이 강한 어린이들도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절 건강이 염려되는 부모님을 위한, 초록입홍합 함유 그린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해안가에 거주하는 마우리족의 관절 건강 비결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얻은 귀한 식물이다. 초록잎홍합에는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독특하게 결합되어 있다. 이러한 초록입홍합과 글루코사민을 함께 섭취하면 관절 연골건강에 단일성분 섭취보다 더욱 도움을 받을수 있다.


부모님을 비롯 관절 건강을 챙겨야하는 분들에겐 선물의 의미도 전달하고 평소 건강도 챙겨드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여자친구와 어머니를 동시에 공략할 수 있는 워너비 동안외모의 필수, 스피루리나
여자친구의 집에 인사를 가야한다면 최근 동안외모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피루리나를 주목해보자. 스피루리나의 청색 색소인 피코시아닌은 피부 미용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식품이다.

 센스있게 여자친구와 미래 장모님이 될 분이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스피루리나로 센스 만점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환절기 항산화건강 프로폴리스
여름에 지친 심신에, 고가의 보약 못지않게 프로폴리스가 효과적이다. 환절기 감기치례가 잦은 사람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비염은 입시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다수의 연구 논문에서 프로폴리스가 함유하고 있는 항산화 성분이 인체 내의 활성 산소를 억제하여 세포를 보호하는 한편, 노화방지에도 탁월하다고 기록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게 섭취해도 좋은 제품이다.

 

한편, 특별한 광고도 없이 까다로운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성장한만큼 신뢰도가 높은 하이웰코리아에서는 10년 만에 다가온 추석황금연휴를 맞아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선물전’을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하이웰코리아 제품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Hmall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신라, 동화, 롯데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 분당 AK플라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