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이란 녹인 왁스를 피부 표면에 발랐다가 떼어내는 방법으로 모근, 모발을 물리적인 방법으로 제거하는 제모법을 말한다. 불필요한 모발과 함께 묵은 각질, 피지, 솜털 등이 동시에 제거되기 때문에 이물질 없는 피부 본연의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며 피부의 톤을 화사하게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최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는 제모법이다.

2016년 대구 칠곡에서 오픈한 왁싱전문점 ‘이츠왁싱’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1:1 관리가 가능하며, 시술을 제공 받는 고객이 다른 고객과 마주치는 일이 없도록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때문에 평소 왁싱에 대해 거리낌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품 역시 본사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제조 업체에서 가장 적합한 왁스 제품만을 선택해 사용하므로 고객 자신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왁스를 선택 받을 수 있다. 이츠왁싱은 특히 ‘대구남자왁싱’으로 대구지역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중이다. 남녀 고객비율이 5:5 정도로 생각보다 많은 남성 고객들이 이츠왁싱을 방문한다.

 

(사진. 이츠왁싱 내부)

몸에 있는 털이라면 어떤 부위든 왁싱이 가능하지만, 주로 브라질리언과 팔, 다리, 헤어라인이 가장 많이 시술되고 있다. 제품은 피부에 이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홀리데이 왁스’와 ‘베럴왁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판매하고 있는 제품 또한 성분이 확실하게 표시되어 있는 천연 제품이다. 가격이 기존 뷰티샵에서 판매되는 제품들과 비교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왁싱 제품을 구매하러 이츠왁싱을 방문하는 고객 또한 많은 편이다. 이츠왁싱이 시술과 판매, 두 가지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Q. 대구지역에서 왁싱 시술로 인기가 좋은 편이다.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나?

A. 환경 자체가 편안하고 고객께서 왁싱이라는 것 자체를 부담스러워하지 않도록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이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또, 제품 회사에 따라 내가 사용하는 제품의 라인을 아무 의미없이 사용하기 보다 다양한 회사의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하여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것이 사업 운영 철학이다. 모든 손님이 편안하게 왁싱을 받을 수 있도록, 또 남녀노소 누구나 왁싱을 받고 만족할 수 있도록 끌어드리고 싶다.

 

Q. 중학생, 고등학생들도 자주 찾는다고 들었다.

A. 그렇다. 현재 이츠왁싱에서는 중학생, 고등학생에게 무료로 인중 왁싱을 시술하고 있다. 학생들이 거뭇거뭇 올라오는 수염에 고민이 많더라. (웃음)

 

Q. 요즘은 왁싱만을 전문으로 하지 않고 다양한 영역을 두루 활용하는 토탈뷰티샵이 인기다. 전향할 생각은 없는가?

A. 주로 몸을 드러내는 시술을 하는 왁싱의 경우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왁싱전문샵이 손님들에게 안전과 청결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토탈뷰티샵 또한 다양한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 가치가 있겠지만, 우선 지금은 왁싱전문샵만 생각하고 있다.

 

이츠왁싱에서는 왁싱 시술 뿐만 아니라 왁싱 기술에 대한 수강 또한 진행하고 있다. 제품의 디플로마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찾아갈 수 있는 수강이며, 이채은 원장이 그간 여러가지 제품을 써보고 알게된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이츠왁싱은 9월 이벤트로 브라질리언왁싱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