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약사 등 전문가 대상으로 세미나 진행, 신제품 ‘드시모네’ 론칭 예정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VSL#3) 원료를 최초 개발한 이탈리아의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20일 오후 3시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번 내한은 오는 8월 1일 예정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드시모네’ 론칭과 관련해 세미나와 제품 홍보를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드시모네’는 8가지 유익균을 엄선, 특정 비율로 배합해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로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4,500억 마리의 유익균을 보장하며 국내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드시모네’ 교수와 손잡고 레귤러 제품을 비롯해 캡슐, 키즈, 베이비를 위한 제품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드시모네 교수는 21일과 23일 두 번에 걸쳐 육아와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공정하게 평가해 줄 인플루언서,약사 등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며 ‘드시모네’ 론칭쇼를 통해 프로바이틱스 원료인VSL#3의 개발 스토리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드시모네’ 홍보를 위해 사진 및 광고도 촬영하는 등 모두 4박 5일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VSL#3를 개발한 드시모네 교수는 알레르기와 임상면역학, 소화기 내과, 감염의학과 분야 전문의로, 로마대학에서 감염학 교수로 활동했으며 VSL#3 원료 배합을 포함해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20개 이상의 특허권을 소유하고 있다. VSL#3는 SCI 등재 논문 200여 편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 받고 있다.

드시모네 교수는 VSL#3 유산균이 세계 의학계에서 인정할 정도로 일반 유산균 제품보다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이유에 대해 시너지를 가진 살아 있는 8가지 유산균이 고농도로 농축돼 있어 적게 먹어도 큰 효과를 내기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