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ndnnews】안홍필 기자 = 철원군이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친절 마인드 서비스행정 구현과 주민만족도를 제고하는 역량강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이에 실시되는 공감 ‧ 소통 친절교육은 '신뢰성 있는 감성 소통법'이란 주제로 친절마인드를 제고하고 민원응대 스킬을 향상시켜 군민만족 민원서비스의 구현에 기여하기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7월 10일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이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주민의 다양한 요구와 변화에 맞추어 고품격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활동을 전개할 계획임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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