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신곡 '기억해'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9일 오후 6시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의 음원 공개와 타이틀곡 '기억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선 앨범명 '아이덴티티'를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수영장, 숲 속, 폐건물 등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직접 열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비 중간중간 드러나는 의미적 요소를 해석하는 재미는 물론, 나인뮤지스만의 물오른 비주얼과 섹시미가 매우 돋보였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은 청춘들이 아픔과 상처를 통해 혼란을 겪게 되면서 나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기억해'는 아론, ISAAC HAN, KLOZER이 소속되어 있는 작곡팀 Nuplay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전형적인 EDM의 구성 형태를 벗어나 레트로 적이면서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진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댄스곡이다. 특히 고요함 속에 억누르던 감정이 폭발해 폭풍 전야를 표현하듯 반전을 느낄 수 있으며 나인뮤지스만의 색깔이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어 타이틀곡 외에도 페스츄리처럼 달콤하고 한 겹 한 겹 벗길 때마다 보이는 새로운 사랑에 대해 노래한'페스츄리', 두 명의 여자들 사이에서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망설이는 그에게 함께 하자는 도발적인 내용이 담긴 레트로풍 댄스곡 '둘이서', 트리플 리듬의 어쿠스틱한 악기들로 이루어진 편곡과 그 분위기에 맞는 빈티지한 사운드의 'Hate Me' 등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늘(20일) SBS MTV '더쇼'를 통해 '기억해'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