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연중무휴 시스템으로 평균 업무 12시간 이상 풀가동
빌라만 생각하는 신축빌라 전문가 집단


[대표님과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회사소개를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연구소장 이충훈 대표입니다. 저희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서울 및 인천, 경기, 수도권 50여 곳의 전지역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업계 최초로 특허출원한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이용해 내 집 마련을 원하시는 지역의 시세와 부동산 정보를 무료제공하며, 내 집 마련의 합리적인 기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대진주택으로 시작된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전국적인 신축빌라 정보사이트 구축과 네트워크 시스템을 목표로 마케팅과 분양 그리고 건축 시행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가 홍수처럼 범람해 있는 현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카페 최대 가입자수, 동시접속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까닭은 바로, '올바른 부동산 문화 만들기'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때는 '허위 매물'로 단기간에 회사를 키워낸 적도 있었지만, 결국 '허위 매물'로 망했습니다. 그러한 고배를 마시면서 깨달은 것이 회원님을 내 가족처럼 여기고 내 가족의 집을 찾아드리는 마음으로 '깨끗하게 하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일어서기까지 시간은 좀 걸렸지만, 내 집 마련을 원하시는 회원님께 드리는 순수한 신축빌라분양 정보를 무료를 제공하며 올바른 부동산 만들기 문화에 적극 동참하면서 신축빌라 업계 1위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진심'과 '정직'은 결국 통한다는 것을 몸소 경험했습니다.

최근 저희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하 빌연사) 네이버 카페가 회원수 3만 3천명을 돌파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했었는데, 오늘의 빌연사가 있는 것은 모두 회원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욱 발로 뛰는 정직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빌연사의 상품(또는 서비스)은 다른 상품(또는 서비스)들과  비교해서 무엇이 다른가요?]

저희 빌연사는 업체 특성상 눈에 보이는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기에 남들보다도 더 많은 생각과 고민에 빠져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내 집 마련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까하고 말입니다. 그런 차에 빌연사에서 만든 '빌라투어'는 현재 신축빌라분양대행 업계의 공통어로 쓰이고 있습니다. '빌라투어'서비스는 프로세스의 모든 것을 국내 최초로 발명 특허를 낸 빌연사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입니다.

이만하면 '원조'라는 말을 붙여도 수긍하시겠죠? 수많은 '원조' 떡볶이집 중에서 '특허증'이 걸린 진짜 '원조'집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득 밤낮없이 우리 직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회의했던 뜨거운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쳐갑니다.

현재 진행중인 빌라투어 ver2.0 은 우리 회원님께 맞는 일대일 맞춤형 내집마련 프로세스로 진행되는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전 빌라투어보다 더 풍성해지고 강력해졌습니다. 현장 전문가와의 상담을 거쳐 진행되는 빌라투어는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빌라투어 체크리스트가 무상 지원되며, 이것은 오직 회원님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하듯 편안하게 집 구경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현장 전문가가 함께 동행하여 업계 최초로 시도한 신축빌라의 장단점 분석 및 브리핑 시스템이 제공되어서 빌라투어만 진행하셔도 회원님은 집을 보는 안목이 생기게 되십니다.

이 모든 빌라투어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빌연사 빌라투어로 내 집 마련을 하신 분에 한해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다소 까다로운 조건을 말씀해주셔도 원하는 집을 척척 찾아 드리기에 고객 만족도가 높은 빌연사만의 빌라투어입니다.
 

 그밖에도 저희 빌연사의 차별화 포인트를 간략하게 말씀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매물 정보 게시글: 2017.6.21(현재) 139,439개의 게시글, 10,264개의 매물 게시글
2. 전체 회원수와 동시접속자수: 2017.6.21(현재) 34,707명, 일일 평균 2,038명
3. 진정성 있는 노하우: 1,020개의 노하우, 신축빌라 최초 E- BOOK 출판 및 배포
4. 차별화된 매물 평가 시스템 도입: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value package 매물 평가 시스템 ver2.2 운영중
5. 빌라만 생각하는 신축빌라 전문가 집단: 365일 연중무휴 시스템으로 평균 업무 12시간 이상 풀가동
6. 회원이 직접 작성한 가장 많은 내 집 마련 후기: 2017. 5. 18(현재) 2,024건의 후기 보유


[상품 또는 서비스 홍보를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부분이 있다면?]

빌연사는 내 집 마련을 원하시는 회원님을 위해 연중무휴 시스템으로 신축빌라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수자 회원님을 위해 다양한 광고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을 하고 싶지만, 믿을만한 정보의 부족으로 고민하고 계신 회원님들이 직접 찾아보실 수 있도록 신축빌라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기사와 매물 사이트, 파워콘텐츠 등의 채널을 활용하여 정보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페 내에서 신축빌라 전문가의 실질적인 상담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진행중인데, 24시간 카톡상담, 빌라상담 전화신청, 멘토추천 매물받기, 이런 집 구해주세요, 전세금으로 집 구매, 빌라상담 질문, 빌라시세 질문 등의 차별화된 상담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또한 주말, 주중, 야간 빌라투어 신청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회원님이 가능한 시간에 맞춰 운영될 수 있도록 빌라투어 시스템은 일대일 맞춤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현장 전문가들이 직접 작성한 신축빌라 노하우 정보를 9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서 실질적인 내 집 마련 정보를 제공중입니다. 신축빌라 기초지식, 전세입자 내 집 마련 정보, 신혼집마련 정보, 경계해야할 불법요소, 신축빌라 대출 정보, 신축빌라 세금 정보, 신축빌라 법률정보, 계약/입주 후 정보 등을 무료제공하여 실질적인 내 집 마련의 가이드를 제시해주고 매수자가 안전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도록 꼼꼼한 검증을 거친 차별화된 매물 시스템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빌. 연. 사 임직원이 직접 조사하고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걸쳐 완성된 분양의 추천빌라 시스템으로 빌. 연. 사가 직접 분양하는 현장까지 선보이며 매수자들의 호응과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테마별 신축빌라 정보를 공급하여 매수자들이 원하는 조건의 매물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고, 프로모션을 열어 빌라투어로 얻어갈 수 있는 혜택을 추가제공 내 집 마련이 절실한 매수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빌라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가장 많이 듣게 되면서도 가장 중요한 질문이기에 전문가의 소견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좋은 신축빌라를 선택하기 위해서 유의해야할 점은 위치와 활용하기 좋은 구조인지의 여부, 합리적인 분양가격입니다.

위치적인 면으로 본다면 주로 역세권 위치에 있으면서 학군이 조성되어 있고,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한 곳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여기서 위치적인 선호도가 높다는 것은 전월세 수요가 풍부하면서도 수요가 많다는 장점이 있어 추후 매매거래 시에도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구조적인 면을 살펴보면 효율적인 생활 동선과 넓은 발코니, 중문의 유무, 인테리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트렌드를 본다면 방 보다는 거실이 넓은 구조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점도 잘 감안해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집은 미래가치와 풍족한 수요를 만족하기 때문에 추후 매매시에도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확인해야할 것은 가격적인 면입니다. 대부분 대출을 받아 구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월 상환해야 하는 원금과 이자의 상환이 가능한 가격대의 집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앞서 말씀드린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할 집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중요한 우선순위를 정해야합니다.

사실상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은 믿을 수 있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과 계획된 예산을 취합해서 최적화된 매물을 선정하는 방법입니다. 빌라투어의 최대 장점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매물 평가 시스템 으로 보다 더 확실히 정확하게 매수자가 원하는 집을 비용과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적으로 마련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경제적이어서 가족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집, 편의시설과 주변 인프라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안락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집, 무엇보다 꼼꼼하고 튼튼하게 잘 지어진 내실이 탄탄한 집, 진심으로 가족을 생각하며 지은 집 이 가장 좋은 집입니다. 빌연사에서 그 답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의 목표나 계획이 있으시다면?]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을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목표는 저희 빌연사 임직원들이 회원님께 지켜드리고자 하는 원칙과 동일합니다. 친절과 정직함으로 끝까지 우리 회원님을 보호해드리고 지키고자 하는 마음가짐입니다. 또한 더 큰 가치와 혜택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부동산 전문가로서 신뢰성 있는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사명감을 가지고 우리 회원님이 원하시는 지역의 시세 분석과 현황 분석을 정확히 제공해드립니다. 언제든 편하게 고민거리를 대화할 수 있는 친구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서 진심과 성실을 다할 것입니다.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3가지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신축빌라 분양 정보를 가장 빨리 가장 효과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12년간의 분양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심이 살아있는 신축빌라 올바른 광고문화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신축빌라 분양문화와 건축 실태를 조사하여 데이터를 만들고 책을 출판할 계획에 있습니다. (이미 신축빌라 내집 마련 정보를 웹툰으로 구성하여 주목받은 신축빌라 웹툰은 출간되어 절찬리 유료로 판매된 바 있습니다.)

저희 회사 사무실에는 몽상성실(夢想成實)이라는 사훈 족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바로 '생각하고 꿈꾸는 대로 이뤄진다'는 뜻입니다. 빌연사 모든 임직원은 같은 꿈을 꾸고 이루기 위해서 혼신의 힘을 다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그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오직 올바른 부동산 문화를 만드는 선구자가 되기 위해 발빠르게 땀흘려 왔습니다. 회원님을 내 가족과 같이 보호해야할 대상으로 여기는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앞으로 회고의 부동산 서비스, 내 가족부터 진정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함입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지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컨설팅, 직분양 외에 건축 시행을 꿈꾸고 있습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가는 직원들과 함께 부동산 마케팅, 분양, 시공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