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를 구하지 못해도 공유지분대출 가능한 금융권 안내

  무료금리비교사이트 우리주택모기지는 부동산 소유자가 공동명의로 되어 있을때, 공유자의 동의없이 가능한 저축은행과 공유지분대출에 대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우리주택모기지는 전국 금융권 주택, 부동산, 아파트담보대출금리와 한도비교 사이트이다. 시중은행과 보험사는 물론, 캐피탈, 저축은행 등 금융권 상품 안내를 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자기지분에 대한 감정평가로 그 한도와 금리대가 결정되고, 높은 고금리의 대부업을 사용하고 있으면 절반정도의 이자율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유자의 동의를 구할 수 있으면, 시중은행과 보험사의 저금리의 이자율을 받을 수 있지만, 공유자가 해외출장, 부재, 연락두절 등 여러요인으로 받을 수 없을 때, 유용한 상품이다. 

그 부동산의 감정평가로 기본 70%에서 방공제를 한다는 한도부분에서 단점도 있지만, 높은 고금리를 갈아타기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한다. 

요즘에 공동명의로 부동산 소유권이 이루어지는게 많아지는 추세에 급한 여유자금, 생활자금, 사업자금 등이 필요할 경우에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주택모기지에서는 그 물건지에 대한 상담, 진단 후, 감정평가에 대한 접수를 하여 금융권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고, 중개수수료는 없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기를 바란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제1~2금융권 금리비교는 물론, 한도비교, 사업자에게 부여되는 후순위담보대출, 부동산담보신탁 안내, 경매취하자금, 주택신축자금, 신용불량자에게도 해당되는 부동산담보대출까지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