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가른 지옥의 10분 탓에 회복불능 상태 빠진 두 사람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김효언,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조재현과 박혁권이 서로의 심장에 비수를 꽂으며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된다.

‘펀치’는 오는 9일 방송되는 16회에서 이태준(조재현)과 조강재(박혁권)의 20년 관계를 단번에 잘라버리는 핵폭탄급 이별씬을 등장시키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나가게 된다.

지난 방송에서 사라진 10분으로 인해 20년 관계에 굵직한 금이 가버린 이태준과 조강재는 이날 서로에 대한 서운하고도 억울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며 감정적으로 충돌하게 된다. 특히 이날 ‘펀치’에서는 이태준이 기업으로부터 헌납 받은 270억 원을 증명하는 과정에서 극 초반 등장했던 세진자동차 전 연구원 사망 사건이 전면으로 대두되는데, 감정이 상할 대로 상해버린 조강재가 이태준에게 그간 숨겨뒀던 비밀을 폭로하며 두 사람의 관계는 회복불능의 상태로 빠져버리게 된다.

이 과정에서 조강재는 20년 세월 동안 박정환(김래원)에게 밀려 굴욕감을 느끼면서도 이태준이 좋아 곁을 떠날 수 없었던 심정을 아이처럼 토로할 예정. 이 장면은 미세한 차이로 감정의 결을 생생하게 살리는 배우 박혁권과 조재현의 섬세한 연기로 완성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세진자동차 전 연구원 사망 사건에 연루된 이태준이 이를 은폐한 정황을 박정환과 조강재가 어떻게든 드러내려 애쓰는 내용 또한 생생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박경수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김래원, 조재현, 김아중, 최명길, 박혁권, 서지혜, 온주완 등 배우들의 명품연기에 힘입어 호평 속에 방송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