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를 지켜보던 진영의 시선 단번에 사로잡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

민효린의 걸그룹 뺨치는 바비인형 미모가 화제다.

Mnet '칠전팔기 구해라'(극본 신명진, 정수현/연출 김용범, 안준영)에서 여주인공 '구해라' 역을 맡은 민효린이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극 중 진영(레이킴 역)은 물론 남심까지 강타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방송된 '칠전팔기 구해라' 5회에서 구해라(민효린 분)가 속한 칠전팔기 팀은 데뷔곡 리메이크 선정을 두고 선호곡에 따라 팀별 무대를 선보였다. 리메이크 곡으로 샵의 '스위티'를 선택했던 해라는 흰색 니트에 파스텔 톤의 스커트, 그리고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통통 튀는 리듬의 곡에 맞춰 귀여운 안무까지 선보인 해라는 칠전팔기 남자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보고 있던 레이킴(진영 분)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상큼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진영은 물론 안방 남심까지 저격한 민효린은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를 통해 노래, 춤, 미모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민효린, 걸그룹 아이돌 해도 흥할 듯", "인형미모 민효린 정말 예쁘다", "레이킴이 구해라한테 완전 반한 듯", "민효린 완전 걸어 다니는 바비인형",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거기다 미모까지!"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민효린의 바비인형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은 Mnet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