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개팅 만나컴퍼니가 커플에 성공한 200여쌍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개팅은 처음 만나는 자리인만큼 첫인상과 첫만남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첫만남 시에는 되도록 이면 상대방의 얘기에 귀를 많이 기울여주고 너무 많은 부담과 관심은 자제해야 한다고 응답한 회원이 100여쌍으로 1위였다.

상대방에게 자신을 맞추어 가는 형태의 만남이 중요한 것 같다고 말한 커플이 50여쌍으로 뒤를 이었다. 첫눈에 반했다고 응답한 커플로 10여쌍이 있었다.

만나컴퍼니는 소개팅에서는 본인을 낮추고 상대방을 어느정도 배려함과 동시에 자신에게 믿을 을 가져오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자신만의 입장을 내세우거나 자신만의 얘기를 늘어놨다간 낭패를 보기 쉽다고 밝혔다.

한편 만나컴퍼니에 대한 소식은 홈페이지(www.manayo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만나컴퍼니의 주력사업은 싱글직장인들에게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본인인증과 재직증빙을통하여 25세~39세까지의 싱글직장인들에게 인연을 찾아주는 서비스다. 기존사업자와의 차별화는 나이만 제한이 있는 그리고 회원의 등급이 메겨지는 그런 시스템이 아닌 대한민국 10%를 위한 서비스가 아닌 90% 직장인 솔로들을 위한 서비스이며 커플매니져가 직접 이상형을 찾아주기에 이러한 서비스에 불안함을 느끼는 여성직장인에게 인기다. 단체미팅업체에서 로컬데이팅 시스템으로 전환한지는 불과 3개월이지만 현 데이팅시장의 활성화와 철저한 회원제 및 관리를 통하여 현재 지방권에서 가입자가 500명에 달한다. 만나컴퍼니의 사업취지는 단순 데이팅이 아닌 결혼정보업 대체사업으로 활성화를 위해 커플매니져가 직접 방문 면담 매칭해주는 서비스도 갖추고 있어 신뢰성이 있으며 어플 출시로 통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