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제이엠더블유(대표 강민웅 www.jmwkorea.com, 이하 JMW,)가 오는 9월 16일에서 17일까지 양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5 국제면세여행유통산업전시회(이하 IDUTYFREE2015)’에 참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IDUTYFREE2015’는 국내외 면세점 운영자 및 제조사, 판매사, 소비자가 한자리에 모여 국내 기업의 제품 홍보 및 면세점 진출과 해외 시장 개척의 기회를 마련하는 국내 유일의 면세여행유통산업 전시회다. 최근 요우커를 위시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 및 국내 면세점 매출액의 폭발적인 증가와 더불어 지난 7월 서울 시내 면세점 발표 등 국내 면세 시장의 긍정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상황이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2004년 설립한 JMW는 미용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직접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는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JMW는 서울시 우수 기업 브랜드로서 하이서울공동관에 참가, 면세점 관계자와의 네트워크 강화 및 상담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 및 확장에 주력할 방침이다.

특히 항공기와 에어컨에 들어가는 BLDC 모터 기술을 세계최초로 드라이어에 적용, 강력한 바람 세기와 완전한 자연 냉풍 구현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중심으로 JMW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접목한 다양한 프리미엄 헤어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를 방문하는 국내외 참관객 및 업계 관계자 누구나 JMW의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제품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JMW 김종수 마케팅 팀장은 “최근 다국적 바이어들의 자발적인 제품 문의가 잦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IDUTYFREE2015’ 참가를 통해 국내 전문가 시장을 휩쓴 JMW의 프리미엄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도약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JMW는 기존 드라이어 제품보다 2배 이상의 강력한 풍량과 미세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BLDC모터 헤어드라이어 개발 등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삶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JMW는 미용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직접 국내에서 연구, 개발, 생산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 항공기에 사용하는 BLDC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하여, 2배 이상 강력한 바람은 물론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을 구현하여 전문가 시장의 강풍을 주도했다. 이 밖에도 전문가용 헤어아이론, 열기구, 펌제, 클리닉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삶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