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부문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이자 유럽 전자상거래 상장 기업인 e드림스 오디게오(eDreams Odigeo)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전송을 위해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딜리버리’(Limelight OrchestrateTM Delivery) 서비스를 채택했다고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이하 라임라이트)(나스닥: LLNW)가 오늘 발표했다.

아란자주 델 리오(Aranzazu Del Rio) e드림스 오디게오 구매부장은 “우리 고객들은 교육 수준이 높고 현명한 온라인 여행사 이용자로 여행 예약에 15분 이상을 할애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소개했다. 그는 “회사 차원에서 플랫폼을 다각화하고 사용자들의 여행 예약 경험 증진을 도모할 때가 왔다”며 “라임라이트의 CDN을 채택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라임라이트는 우리 테스트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냈으며 지원도 가장 뛰어났다”고 설명했다.

e드림스 오디게오는 애초 웹사이트를 지원하는 내부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더 많은 기능과 속도, 확장성, 글로벌 서비스 도달 범위가 필요하게 됐다. 이 회사는 프랑스, 독일, 영국, 스페인 등 복수의 온라인 여행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주, 중남미 등을 필두로 글로벌 사업이 계속 성장하는 추세다. 서비스를 완벽히 글로벌화하기 위해 이 회사는 태블릿, 전화기 등 모든 기기에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는 콘텐츠 전송 사업자를 찾게 됐다.

조나단 스미스(Jonathan Smith) 라임라이트 그룹 부사장 겸 유럽/중동/아프리카 총괄은 “여행이 잦은 사람으로서 이동 중 온라인 여행사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지 잘 알고 있다”며 “치열한 경쟁 속에 철저한 업체 선정 절차에 참여했으며 e드림스 오디게오 콘텐츠를 전송할 CDN 사업자로 채택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e드림스 오디게오는 전자상거래 경험을 증진하는 외에도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딜리버리’ 플랫폼을 통해 상세한 보고 기능을 구축했다. 실용 분석에는 웹사이트 접속이 가능한 글로벌 도시에 대한 가시성과 트래픽 패턴은 물론 언제 어떤 콘텐츠가 클릭되는 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돼 있다. 이러한 분석은 올바른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수적이다.

라임라이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limelight.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