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주 포트 로더데일(Ft. Lauderdale)에 기반을 둔 사모투자전문회사인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Neff Capital Management LLC)가 오늘 전세계 항공 및 방위 주문자상표부착 생산업체(이하 “OEMs”)를 위한 적층제조(additive manufacturing, “AM”) 부품 생산에 주력할 새로운 회사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3-D프린팅으로 잘 알려진 적층제조는 제작 플랫폼(build platform)에서 현미경 수준의 미세한 정도로 연속적인 적층을 통해 부품이 제작되는 과정을 의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타비아(Sintavia, LLC)로 이름 지어진 새로운 회사는, 플로리다 주 데이비(Davie)에 본사를 두고 항공 및 방위 산업에서 요구하는 품질 관리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는 부품들을 생산할 예정이다. 연속적인 생산 역량 외에도, 이 회사는 최첨단 야금 및 도량(metallurgical and metrology) 연구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매니징 파트너는 “항공 및 방위 산업 분야에서 곧 일어날 산업혁명에 일조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몇 년 동안 이 산업에서 더욱 많은 생산 형태가 적층제조로 전환되면, 신타비아와 같은 탁월한 품질 관리 능력을 지닌 연속제조업체들이 OEM 업체들로부터 많은 요청을 받게 될 것이다”고 밝혔던 것으로 알려졌다.

신타비아에 대한 네프 캐피탈의 투자는 향후 24개월에 걸쳐 회사가 성장하고 역량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1000만 달러의 초기 자본 투자를 포함한다. 금속 부품 생산을 위한 세 개의 SLM Solutions SLM 280HL 듀얼-레이저 시스템 외에도, 회사는 ATOS Triple Scan 블루 라이트 스캐너, 히타치 S-3400N-II 스캐닝 전자현미경(Hitachi S-3400N-II Scanning Electron Microscope), 아메텍 SPECTROMAXx F 광학방출분광계(Ametek SPECTROMAXx F Optical Emission Spectroscopy) 분석기를 입수했다. 더그 헤지스(Doug Hedges) 신타비아 사장은 “야금 및 도량 연구소에서는 견고함, 피로도, 임팩트, 온도, 장력 실험 등 우리 제품의 품질관리를 보장하기 위한 수많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미국 에너지부 산하 고등제조기술국(U.S. Department of Energy Advanced Manufacturing Office)의 후원으로 진행된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통적인 제조 방식을 적층제조방식으로 전환함으로써 항공기의 무게를 7%까지 감소할 수 있으며, 이는 1 또는 2퍼센트 포인트만 감소해도 엄청난 무게 효율성 개선으로 평가되는 이 분야에서는 놀라운 수치이다. 네프 매니징 파트너는 “향후 20년 이내에, 항공 및 방위 산업의 제조방식에 있어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다”며 “하지만 이러한 추세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지속적인 품질의 부품을 생산할 능력이 없는 업체들은 OEM 공급 체인에서 설 자리를 잃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신타비아 외에도, 네프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회사 포트폴리오에는 CTS Engines, LLC, CTS Testing, LLC, 그리고 부동산 지주회사인 Apogee Investment Partners LLC가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