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부문 대상, 총 46개 작품 수상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올해로 21년을 맞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7개 부문 대상 수상작을 포함한 46개 수상작을 16일 발표했다.

o 부문별 대상 수상작은 7편으로 △디자인부문 <야생생물관리협회 ‘Skinned Alive’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영상부문 <대한항공 유럽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시리즈(HS애드)> △옥외부문 <유니세프 ‘오뚝이 모금함’ 캠페인(대홍기획)> △온라인 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쇄부문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편(HS애드)> △통합미디어부문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캠페인 (HS애드)> △프로모션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이다.

o 또한, 광고인이 뽑은 최고의 광고 모델상은 배달의민족 등의 캠페인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류승룡이 선정되었다.

o 본심 심사위원장을 맡은 최창희 일레븐 고문은 심사평에서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더욱 더 뛰어나야 한다”며 “앞으로 그러한 광고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o 올해로 21년을 맞은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인에게 주어지는 상인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은 오는 11월 11일(화)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2014 한국광고대회’에서 이루어지며, 이날 ‘유공광고인 정부포상’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