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미추홀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정우영)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동구미추홀구갑·을선거구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제4항에 따른 이번 토론회에는 동구미추홀구갑선거구에서 허종식(더불어민주당), 전희경(미래통합당), 문영미(정의당) 총 3명의 후보자(이상 기호순)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같은 법 제82조의2제5항에 따라 이상욱(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의 연설회가 개최된다. 갑선거구의 후보자 토론회는 4월 8일 오전 10시부터 남인천방송과 티브로드 인천방송을 통해 중계방송되고, 연설회는 그 토론회에 연이어 방송된다. 또한 4월 13일 오후 9시부터 토론회가 재방송되고, 연설회는 그에 이어 방송된다.

한편, 동구미추홀구을선거구에서는 남영희(더불어민주당), 안상수(미래통합당), 정수영(정의당), 윤상현(무소속) 총 4명의 후보자(이상 기호순)가 참석하는 후보자 토론회, 그리고 황창식(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의 연설회가 개최된다. 토론회는 4월 8일 오후 9시부터 남인천방송을 통해 중계방송되고, 연설회는 그에 이어 방송된다. 또한 4월 13일 오전 10시부터 토론회가 재방송되고, 연설회는 그에 이어 방송된다.

이번 토론회와 연설회의 진행은 장우식(방송인)이 맡고, 수어통역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미추홀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