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구강세정기 및 입냄새제거제 등의 검색률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건보공단 진료현황 분석에 의하면 한해 치과 진료 인원은 580만명을 넘어서며 2017년 기준 환자는 총 584만명으로 건강보험 가입자의 11.5%가 진료를 받았으며,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5년간 연평균 증가률은 2.6%이라는 통계자료가 집계되었다.

사람의 관리에 따라 치아의 상태는 판이하게 달라질 수 있는 부분으로 치석 및 프라그 제거는 치아 관리의 근간이 된다. 칫솔의 n사의 쇼핑에 의하면 1,453,362건으로 수많은 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그중 프라그 제거에 대해 특허를 받은 칫솔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닥터파디 칫솔은 특허를 보유해 발명된 의료용 칫솔이다. 발명의 내용은 "잇몸마사지와 프라그 제거" 특허로 그 치과칫솔로 효능이 입증되었다고 할수있다.
이부분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성과가 아닌 2008년 3단 미세모와 굴곡 저항으로 발명 금상의 트로피를 들어올린 상품이며 우수특허상품중 대상을 수상한 인정받은 상품이라는 것이 업계관계자의 이야기다.

칫솔을 잡는 그립력과 잇몸의 스트레스를 최저로 줄이기위해 닥터파디 칫솔의 칫솔 대는 유연성을 가지고있으며 칫솔 몸체 바닥의 3개의 각기 다른 기둥은 잇몸,치아 사이사이 , 프라그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며 이런 유연성이 치아 마모를 방지한다고한다.

보통 치과칫솔 혹은 의료용 전문 칫솔이 1개에 5,500원~ 8,000원 금액대에 판매가가 형성되어 있는것으로 파악되는데, 의료용 프라그 제거의 특허 "닥터파디 칫솔"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약 55% 할인된 12,800원 (4개입)에 특별 판매를 4월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는 개당 3,200원에 검증된 칫솔을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업계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수출용으로 대부분 국내에선 만나기힘들었던 닥터파디 칫솔은 네이버에서 '닥터파디칫솔' 을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