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형곡동 시영아파트 정문에 위치하고 있는 ‘최강수학 교습소’가 개원 1주년을 맞아 신규 등록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업료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학은 논리와 추리력을 길러 실생활에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문이지만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학습의 난이도가 높아져 쉽게 포기할 가능성이 농후한 과목이기도 하다. 따라서 중고등학교 수학능력의 기본이 되는 초등학생 시기부터 수학을 재미있게 공부하는 학습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게 중요하다. ‘최강수학 교습소’의 한 강사는 “수학은 하루 아침에 완성되는 학문이 아닌, 오랜 시간 동안 다지고 닦아서 만들어지는 학문이기에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꾸준한 노력과 학습관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최강수학 교습소’는 초등, 중등 수포자(수학포기자)와 수학 기초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눈높이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수학 전문 학원이다. 오랜 강사 경력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원장이 직강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각 학생들의 레벨에 맞춰 맞춤 수업이 가능하다. 월 1회 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체크하고 매달 1회 마지막 주 금요일에는 주제가 있는 사기 증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1주년을 맞이하여 당분간 교재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고 신규 학생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시행한다고 밝힌 구미 ‘최강수학 교습소’. 튼튼한 기초 학습의 발판을 마련하고 싶다면 최강수학에 주목해 보자.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