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탈락 이대원 “매 순간 마다 최선 다했다”
‘미스터 트롯’ 탈락 이대원 “매 순간 마다 최선 다했다”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0.02.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무대 통해 가수로서 재도약 약속

트롯 파이터이대원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 트롯)를 통해 가수로써 값진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미스터 트롯에서 이대원은 준결승 무대를 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다.

미스터트롯 챔피언 가수 이대원 감사인사 사진제공 이대원 팬클럽
미스터트롯 챔피언 가수 이대원 감사인사 / 사진제공 이대원 팬클럽

본선 3차전 트로트 에이드 무대에서 이대원, 나태주, 김희재, 신인선이 속한 팀 사랑과 정열에서 파격적이고 스케일이 다른 폴댄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만큼 팬들의 아쉬움도 컸다.

이대원은 정말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낸 것 갔다. 매 순간마다 최선을 다했다그동안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대원은 또 무대를 마무리 했지만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을 준비중에 있다. 조만간 좋은 음악으로 다시 무대에 설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미스터 트롯을 통해 이대원은 트롯 파이터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미스터트롯 챔피언 가수 이대원 팀미션 아쉬운 탈락 / 사진제공 이대원 팬미팅
미스터트롯 챔피언 가수 이대원 팀미션 아쉬운 탈락 / 사진제공 이대원 팬미팅

첫 경연에서 누나가 딱이야로 올 하트를 받으며 화끈한 신고식을 치른 이대원은 삼식이 류지광과 함께 삼식색기로 팀을 이룬 팀 미션에서 탈락했다.

그러나 이후 심사위원들로부터 추가 합격자로 본선2차전 30인에 이름을 올려 11 데스매스에 극적으로 진출하는등 미스터 트롯을 통해 오뚜기 트롯 파이트로 각인되기도 했다.

한편 이대원은 AFC(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초대 챔피언으로 7승 무패 신화를 이어가며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김인식 기자  iskim707@empa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