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아카시아 벌꿀 갈비
- 건강과 맛을 위해 천연 재료로 숙성 및 소스 제작

 

뛰어난 설경과 맛있는 음식이 많아 겨울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강릉, 그만큼 여행객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 문난 맛집들이 즐비하다. 하지만 정작 강릉에서 오랫동안 거주한 현지인들이 찾는 곳은 따로 있다. 바로 청정지 역인 금산장수마을에 위치한 ‘눈꽃갈비’다.  
 
어디에서나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갈비 음식점이 현지인들에게 수년간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아카시아 벌 꿀’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눈꽃갈비’는 설탕을 줄이고 천연 과일과 마늘과 아카시아 벌꿀 등 10가지 이상의 재료 를 넣어 2일 이상 숙성을 시켜 비린내를 없애고 고기의 맛을 더했다. 각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는 최적의 비율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하여, 꿀의 달짝지근한 맛과 숯불구이의 특유의 불 맛이 조화롭게 어우진 감칠맛 넘 치는 갈비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마늘을 주 원료로 사용해 연육작용 효과를 높였다. 마치 눈꽃을 연상시키는 것처럼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 워 어린아이,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건강에 좋은 재료를 듬뿍 사용하여 어린이 성장 발육, 면역 력 증진, 현대인의 원기회복. 피로 회복 등 다양한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오랫동안 눈꽃갈비를 찾은 강릉 거주민 A씨는 “고기를 좋아해 강릉 내 여러 고깃집을 다녀봤지만, 저렴 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정말 흔치 않다고 생각한다.”며 “가족 모임이나 지인들과의 회식 에 항상 눈꽃갈비를 찾는다”고 전했다.  눈꽃갈비 대표님도 “천연 과일과 아카시아 벌꿀. 마늘. 치즈. 칡 등 건강에 좋은 음식들과 제철에 맞는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며 “소갈비, LA갈비, 돼지갈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