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월드슈퍼모델협회 신년 디너파티가 더킹클럽에서 개최
- 패션산업 월드슈퍼모델협회 강정환 회장이 이끈다

[기동취재본부=NDN뉴스】김원국기자 = 2020월드슈퍼모델협회 신년 디너파티가 2월1일 더킹클럽에서 개최했다.

월드슈퍼모델협회 회장 강정환 총재 김창현.아시아태평양회장최명근 이하  대중문화예술 각분야 아티스트를 협회임원으로 구성하여  월드슈퍼컬렉션파티쇼 를  새롭게 선보이는무대였다.  

이번 월드슈퍼모델신년파티는 강정환회장이 총 기획으로  문화예술 각장르를 융합하여 창조적 아티스트들과 선보인 뉴 월드슈퍼모델컬렉션  1부패션쇼  M.C 심소원.이수아 진행으로   유지영 디자이너의 오뜨 꾸튀르 작품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유지영디자이너의 무대에서 선보인 모델은협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슈퍼모델들 50여명이 참여하였구 런웨이로  모델계레전드 노충량.여자탑모델조명숙이   진두지휘하고 특별출연한 슈트디자이너서상욱이 슈트와문글라스안경으로 코디를 했다.김윤지C.F 모델.서희갤러리관장 과 함께  피날레 무대 를 장식하였다.  

그 뒤를 한국의  파바로티 테너 서하주노의 아리아가 행사장 안에 웅장하게 울려퍼지면서 그 깊이를 더 해주었다. 

패션쇼와오페라의콜라보로강정환회장의보기드문연출로  공식 컬렉션파티쇼  1부를마무리하였다.

2부쇼는 개그맨 김유택의 사회로  아이돌그룹과 탈랜트 배도환의숨겨진 노래실력을 선보이고 트로트계의 레전드 가수박진도 님이 출연하여 히트곡들과 신곡을선보였구  I love korea다국적모델들의 댄스로 자유분방하면서격조높은 파티를  화려하게 선보여서 파티에참여하신 엄선된200여명각개각층의 vip들에게 호평을 받으면 서 신년파티쇼를 마무리하였다.

이번협회파티컬렉션은 협회사무국을 맡고있는 홍승표이사. 정승현 총무이사. 이수아총무팀장 .임시연미즈모델이사팀.김소린홍보이사  협업으로 신년파티를 주도하였다 

월드슈퍼모델신년파티에는 CJ영화사 이재환회장.조창조 엔텍월드회장.사이더스HQ뷰티 정훈광회장. 연예계대부 이종남시니어피트니스회장.디자이너 장광효.  대통령주치의 한승섭박사.아나운서DJ이숙영.영화배우협회장김국현등 수많은문화예술관계자와언론사.기업대표들이 참석했고, 메인협찬사국내 란제리명품브랜드 로샤(대표서인수)와 제품협찬 고급리큐르업체 주)티나.주)한미려마스크.피부재생세계적브랜드울트라브이(권한진피부과원장) 아젤리아드레스 임은주디자이너)등이  협찬하며 수많은 국내각분야최고 VIP분들께서 우한코로나 염려속에도,열정적으로 파티에  참석하였다. 

행사를주최한 강정환회장은  실험적 아방가르드 슈퍼모델아트컬렉션무대를 총 기획 하면서   2020을 시작으로  월드슈퍼모델필아시아태평양필리핀본부가 개설되고 아.태지역 문화예술교류로 한.필.일.싱.베.말.중.슈퍼모델 화보.영상 로케이션 및 각 국지부개설을 하고 남미.유럽으로 월드슈퍼모델예선전을 치루고 그 과정 속에  전세계문화예술의 장점만 뽑아 융합하여  뉴 월드슈퍼모델컬렉션으로 세계적 문화예술의 새로운 흐름을 제시하고자한다는 포부를 소감하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