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및 화장의 형태가 어떤지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 인상이 달라 보인다는 건 이미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거기에 편리한 화장이 수요를 얻기 시작하면서 이를 일정 기간 동안 유지하는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여기에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 영구적인 효과는 없지만 그럼에도 오랜 시간 자국이 남을 수 있는 만큼,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안전한 방식으로 받아야 한다는 점이다. 대구 속눈썹 연장 업체 ‘다비즈뷰티’의 한 전문가는 “모든 시술은 전문가와 고객의 1:1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야 하며, 각자의 분위기에 맞는 고객 맞춤형 시술이 꼭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다비즈뷰티는 속눈썹 연장, 눈썹 문신, 지속 화장, 왁싱, 네일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토탈뷰티샵이다. 철저한 위생과 고객 맞춤형 재료 선택으로 ‘안전’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을 통해 운영된다.

메이크업 자격증, 피부 자격증, 헤어 자격증 등 오랜 기간 미용을 접해보며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해 보다 전문적인 지식,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자인의 시술을 제공하는 다비즈뷰티. 오랜 기간 고객을 만나온 만큼 그를 믿고 꾸준히 방문하는 단골 고객 또한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다비즈뷰티의 대표 디자이너는 “수많은 뷰티샵 중 다비즈를 믿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꼼꼼하게 시술해 드리는 것은 물론, 무엇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친절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모든 고객들이 기분 좋은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이유로 다비즈뷰티가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 또한 눈 여겨 볼 만하다. 눈썹 및 아이라이너 지속화장의 경우 2인 동반 예약 시 정상가에서 각 10%를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며, 동시시술 시 정상가에서 10% 할인, 동시시술 2인 동반 예약 시 추가할인, 지속화장 및 왁싱 동시시술 시에는 왁싱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속화장은 리터치 1회 무료로 시행되며 추후 2차 리터치의 경우 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추가 제공, 1년 내 재방문 시 정상가에서 20%를 할인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다비즈뷰티는 지상철 3호선 팔거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