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건강한 식생활 문화 정착을 위한 ‘식생활교육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공개 모집
고양시, 건강한 식생활 문화 정착을 위한 ‘식생활교육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공개 모집
  • 안홍필 기자
  • 승인 2020.01.22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2월 10일까지 ‘2020년 식생활교육 지원사업’에 참여할 보조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시민을 대상으로 건강·환경·배려를 실천하는 올바른 식생활에 대해 교육하여 균형 잡힌 식습관을 형성하고, 다양한 도농교류와 체험활동으로 환경과 조화로운 식생활확산을 위해 기획했다.

사업 추진 분야는 ▲아침밥 먹기, 안전한 간식 선택, 잔반 줄이기 등을 주제로 유치원 및 학교로 찾아가는 식생활 교육 ▲일반 시민 대상 맞춤형 식생활 교육 ▲농촌 현장체험을 통한 환경과 조화를 추구하는 식생활교육 분야다.

신청자격은 식생활교육 전문성이 있는 관내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 제4조에 따라 등록된 단체, 기타 관내 연구·교육기관 중 식생활 관련 연구·교육 실적이 있는 기관 등이다. 선정위원회의 서류심사와 사업설명회 실시로 1개의 보조사업자를 선정한다.

공개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홈페이지 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식생활 교육을 통해 어린이, 청소년에게 바른 식생활 문화를 전개하여 균형 잡힌 식습관을 조기에 형성하고, 다양한 도농교류로 소비자와 생산자,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는 고양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