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는 어느덧 대중적인 운동법으로 자리잡으며 젊은 여성층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필라테스는 현대인들에게 요가와 더불어 추천되는 운동 중 하나다.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필라테스 교육 서비스는 어느덧 전지역에서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네트워크형 필라테스 업체가 단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심에 있는 ‘CL 필라테스 미아점’을 들여다 보자.

CL필라테스는 국제자격증 보유 강사들로 구성된 여성 전용 기구 필라테스 전문 센터다. 약 90평에서 100평 가까이 되는 큰 스튜디오 안에 리포머, 체어, 스프링보드, 아크바렐에 해당하는 다양한 장비가 자리하고 있으며 샤워실과 런닝머신, 싸이클, 반신욕기가 마련된 유산소실이 구축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CL 미아필라테스는 현재 1:1 개인레슨을 통한 개인 맞춤형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격대가 비교적 합리적인 6:1 그룹레슨, 7:1 그룹레슨을 통해 지인, 친구,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CL 미아필라테스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1:1 개인레슨을 통한 개인 맞춤형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격대가 비교적 합리적인 6:1 그룹레슨, 7:1 그룹레슨을 통해 지인, 친구,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그룹수업의 경우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개월수 연장 및 운동복 증정 서비스를 추가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자.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