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1000만 시대, 애견을 대하는 자세에도 등급이란 게 존재한다. 과거와 달리 애견을 나의 가족으로 여기는 현 대한민국의 동물 사랑 문화는 각종 서비스에까지 연계되어 고품격의 혜택을 가능케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애견의 정서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들이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것이 분양과 미용이다.

철창에 가두어 오로지 판매에만 혈안이 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현재에는 애견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케어하고 배려하는 형식으로 분양이 이루어지는 곳에 반려인들은 신뢰를 느끼며, 미용 또한 트라우마가 생기지 않도록 자유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전문 업체의 수요가 훨씬 많은 편이다. 익산 강아지 분양 전문 ‘귀엽개’는 바로 이러한 반려견의 정서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업체로 주목받고 있다.

‘귀엽개’의 익산 애견미용 서비스는 진행하는 동안 보호자가 직접 볼 수 있게 오픈 형식으로 서비스된다. 호텔 서비스의 경우에도 90x180 사이즈의 큰 호텔장을 활용하여 한정된 공간이 아닌, 반려견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간식을 포함한 용품 서비스 제품이 엄격한 선별을 통해 판매된다.

20년을 함께할 반려견을 맞는 분양 서비스는 특별히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공된다. 동물병원에서 필수로 진행해야 하는 건강검진 후, 접종하여 분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때 접종내역이 담긴 수첩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분양에 대한 만족도,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또 분양받는 반려견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춰주고자, 협력 병원을 통한 병원비 할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귀엽개’에서는 강아지가 지내는 공간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일반 분양장보다 높이, 내부 사이즈를 최대화하여 온도, 습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애견 건강을 위해 1견 1실 관리를 원칙으로 하며 중대 질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하루 3회 소독 및 방역시스템을 통한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다. 또 어린 강아지일수록 쉽게 노출될 수 잇는 3대 전염성 질병인 코로나, 파보, 홍역 키트검사 실시와 전문 수의사를 통한 건강체크를 수시로 진행하기 때문에 건강에 안전한 반려견을 분양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현재 ‘귀엽개’에서는 새해를 맞아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